송설동창

구미지구 제33회 구미송설동창회 한마음 큰잔치 성료

보리숭이 2019. 4. 22. 14:29

제33회 구미송설동창회 한마음큰잔치가 4월21일(일) 10시부터 경북자연환경연수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구미지역 송설 선후배 동문 및 동문가족과 윤주섭자문위원, 임원기 전 송설장학재단 상임이사, 백락광 본부수석부회장, 권순만 본부부회장, 이상영 총동창회사무총장, 이경근 김천고교장, 백승환 김천중교장, 윤창욱, 김준열 경북도의원, 강구옥, 김한섭, 최순응, 류흥식, 백락광, 강융구 전임구미송설동창회장, 곽성구 대구송설동창회 수석부회장, 심학보 경북환경연수원장, 이재수 김천학우연합회장, 강영복 김천학우연합회 사무총장 등 내외빈 2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셔서 성황리에 마쳤다.


맑고 화창한 날씨속에서 송설42회 임영재 구미송설동창회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막을 열었으며, 송설42회 윤승열 구미송설동창회장의 개회사, 송설40회 백락광 총동창회 수석부회장의 축사, 이경근 김천고 교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이번 한마음 큰잔치는 32회동안 진행해 오던 체육대회를 탈피하여 미세먼지로부터 동문들의 몸의 건강을 지키고 문화행사로 마음의 건강을 더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송설인과 함께하는 문화힐링콘서트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한마음큰잔치 첫 번째 강사는 4전5기의 전설의 복서 홍수환님이었다. 프로정신이란 제목의 복싱인생, 성장과정과 도전정신을 재미있게 강의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두 번째 강사는 음악칼럼리스트 송설51회 유혁준동문이 해주었다. 락의 전설 Queen 을 배경으로 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영화 배경음악중 우리가 미처 알지못했던 내용들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는 시간을 가졌으며 학창시절 듣던 퀸의 음악을 다시 한번 들을 수있어 좋았던 시간이었다.

기사: 송설54회 이승재, 사진: 송설55회 김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