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픽스 USB 짝

보리숭이 2015. 7. 14. 11:39

http://c.appstory.co.kr/etc161

앱토커머스는 스마트 콘텐츠 공유기 ‘픽스 USB 짝(JJAK, http://hu.co.kr/szmacg)’의 44%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USB 짝’은 무선으로 스마트폰 안의 동영상과 사진, 음악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특이한 개념의 USB 동글로, 별도의 케이블 연결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양한 외부기기에 꽂아 모든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USB 포트가 있는 TV와 빔프로젝터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구형 제품에서도 이용 가능하며, 무선 공유기처럼 최대 20m까지 와이파이 신호를 송출하는 기능을 갖췄다.

USB 포트가 있는 카오디오에 ‘픽스 USB 짝’을 연결하면 고음질의 무선 카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PC나 노트북에 연결하면 콘텐츠 재생뿐만 아니라 원하는 자료를 쉽게 주고 받을 수 있어 스마트폰 데이터 백업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명까지 다중 접속이 가능한 멀티쉐어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앱토커머스를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USB 짝’은 복잡한 동기화나 설정, 케이블 연결 없이 스마트폰의 콘텐츠를 다양한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는 신개념 기기”라며 “무선 기능이 없는 기기에서 USB 메모리로 자료를 옮기는 번거로움을 해소해주며, 업무용 USB 공유기나 블루투스 카팩을 찾는 사용자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픽스 USB 짝’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